장기렌트

Car톡이 장기렌트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장기 렌트카를 잘 유지하는 6가지 팁

Car 톡

|

2023.03.31

장기 렌트카를 잘 유지하는 6가지 팁

장기적으로 차량을 대여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나 문제를 피하기 위해 차량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장기 대여 차량을 유지하고 원활하게 작동시키기 위한 몇 가지 최상의 유지 관리 팁을 제공합니다.

  1. 유체 수준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차량이 오래되거나 주행 거리가 많은 경우, 기름 수준을 한 달에 적어도 한 번 또는 더 자주 확인하세요. 오일 수위는 딥스틱에 최소 및 최대 마크 사이여야합니다. 브레이크 유, 변속기 유 및 냉각수와 같은 기타 유체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부족한 경우 보충하세요.
  2. 타이어 압력을 확인하세요: 안전한 운전과 최적의 연비를 위해 적절한 타이어 압력이 필수적입니다. 타이어 압력을 정기적으로, 가능하면 한 달에 한 번 또는 장거리 여행 전에 확인하세요. 권장 타이어 압력은 일반적으로 차량 소유자 매뉴얼이나 운전석 측면 도어 임계값에 표시됩니다.
  3. 청결을 유지하세요: 렌터카를 정기적으로 세탁하면 페인트와 바디워크에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도로 소금, 새 똥 및 나무 수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페인트와 금속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샴푸와 부드러운 스펀지 또는 천으로 외부를 깨끗이하게 닦으세요. 또한 대시 보드, 좌석 및 카펫을 포함하여 차량 내부를 청소하세요.
  4. 초과적재를 피하세요: 차량에 너무 많은 무게를 싣으면 서스펜션, 브레이크 및 기타 부품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운전석 도어 안쪽에나 소유자 매뉴얼에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차량의 최대 무게 제한을 초과하지 마세요.
  5. 렌트 계약서를 따르세요: 렌트 계약서의 조항 중 주행 거리 제한과 필요한 정비 등을 특히 주의해서 읽고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렌트 회사에서는 오일 교환과 타이어 교환 등의 정기적인 정비를 수행하도록 요구하여 추가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렌트 회사에서는 범람 지역이나 특정 국가 등 운전이 금지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긴급 상황에 대비하세요: 차량의 긴급 상황용 키트와 스페어 타이어, 잭, 너트 렌치의 위치를 숙지하세요. 타이어 교환, 배터리 점프 시작, 고장 시 길 가상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을 알아두세요.

이러한 팁을 따라하면 장기간 렌트카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며 불필요한 추가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Unsplash.com

운전 범위는 어떻게 되나요?

운전자 범위는 계약자의 사업자 운영 유무&형태에 따라서 달라지십니다.
개인: 계약자+직계가족(부모님,배우자,자녀)+지정2인,
개인사업자: 계약자+직계가족(부모님,배우자,자녀)+사업장내 직원+지정2인
법인사업자: 사업장내 임.직원만 운행 가능

※ 기본충족요건: 면허취득 1년이상, 보험연령(만21세,만26세 이상)
지정2인은 직계가족을 제외한, 지인분들을 포함하실 수 있습니다.

Car 톡

|

2022.09.29

업체마다 금액이 다른이유가 뭔가요?

고객님께서 알아보시는 차량의 정보, 계약조건이 모두 동일하다는 가정하에,
업체마다 금액이 다른 이유는 어떤 제품도 마찬가지 겠지만, 업체(에이전시)의 수익구조에 있습니다.
같은 물건을 편의점과 마트에서 구매하실때, 금액이 다른 것처럼
업체(에이전시)의 수익을 얼마로 설정하느냐에 따라서 금액 차이가 생깁니다.
단, 최근에는 과대광고를 통해 진행하실 수 없는 금액임에도 “최저가”로 안내 한 후, 차량이 생산완료되면 금액을 올리는 기망행위가 많습니다.
꼭 유의하셔서 진행하시길 부탁드립니다.

Car 톡

|

2022.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