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렌트

Car톡이 장기렌트의 모든 고민을 해결해 드립니다.

장기 렌트카를 잘 유지하는 6가지 팁

Car 톡

|

2023.03.31

장기 렌트카를 잘 유지하는 6가지 팁

장기적으로 차량을 대여하는 경우 추가 비용이나 문제를 피하기 위해 차량을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장기 대여 차량을 유지하고 원활하게 작동시키기 위한 몇 가지 최상의 유지 관리 팁을 제공합니다.

  1. 유체 수준을 정기적으로 확인하세요: 차량이 오래되거나 주행 거리가 많은 경우, 기름 수준을 한 달에 적어도 한 번 또는 더 자주 확인하세요. 오일 수위는 딥스틱에 최소 및 최대 마크 사이여야합니다. 브레이크 유, 변속기 유 및 냉각수와 같은 기타 유체에도 동일한 규칙이 적용됩니다. 부족한 경우 보충하세요.
  2. 타이어 압력을 확인하세요: 안전한 운전과 최적의 연비를 위해 적절한 타이어 압력이 필수적입니다. 타이어 압력을 정기적으로, 가능하면 한 달에 한 번 또는 장거리 여행 전에 확인하세요. 권장 타이어 압력은 일반적으로 차량 소유자 매뉴얼이나 운전석 측면 도어 임계값에 표시됩니다.
  3. 청결을 유지하세요: 렌터카를 정기적으로 세탁하면 페인트와 바디워크에 손상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도로 소금, 새 똥 및 나무 수액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페인트와 금속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좋은 자동차 샴푸와 부드러운 스펀지 또는 천으로 외부를 깨끗이하게 닦으세요. 또한 대시 보드, 좌석 및 카펫을 포함하여 차량 내부를 청소하세요.
  4. 초과적재를 피하세요: 차량에 너무 많은 무게를 싣으면 서스펜션, 브레이크 및 기타 부품에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운전석 도어 안쪽에나 소유자 매뉴얼에 일반적으로 표시되는 차량의 최대 무게 제한을 초과하지 마세요.
  5. 렌트 계약서를 따르세요: 렌트 계약서의 조항 중 주행 거리 제한과 필요한 정비 등을 특히 주의해서 읽고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렌트 회사에서는 오일 교환과 타이어 교환 등의 정기적인 정비를 수행하도록 요구하여 추가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다른 렌트 회사에서는 범람 지역이나 특정 국가 등 운전이 금지된 지역이 있을 수 있습니다.
  6. 긴급 상황에 대비하세요: 차량의 긴급 상황용 키트와 스페어 타이어, 잭, 너트 렌치의 위치를 숙지하세요. 타이어 교환, 배터리 점프 시작, 고장 시 길 가상 도움을 요청하는 방법을 알아두세요.

이러한 팁을 따라하면 장기간 렌트카를 좋은 상태로 유지하며 불필요한 추가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사진출처: Unsplash.com

매장가서 물어보면 차가 오래걸리던데 렌트로하면 차가 빨리만들어진다는데 진짜인가요?

네 맞습니다.
대리점에서 고객님이 직접 계약하시는건 제조사에서 알려주는 공식납기를 기다려 주셔야 합니다.
다만, 장기렌트는 렌트사에서 인기 있는 차종으로 미리 주문(발주)를 넣어둔 “선구매” 차량이 있습니다.
해당 선구매차량으로 진행하실 경우, 빠른 출고가 가능하십니다.

Car 톡

|

2022.10.06

캐피탈 끼고하는 건가요?

렌트 회사가 “금융회사(캐피탈)”라고 해서 금융상품을 이용하시는게 아닙니다.
자본을 가지고 있는 금융회사(캐피탈)에서 물품(차량)을 구매 후, 상품화(차량등록&보험가입 등)하여 고객님께 임대해드리는 상품으로,
금융거래기록에 남지 않아, 회사가 금융사라고 해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시며, 이용하고자 하시는 상품(임대)에 주목해주시면 됩니다.

Car 톡

|

2022.09.29